에베소서 1:15-18
“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, 영광의 아버지께서 지혜와 계시의 영을 너희에게 주사 하나님을 알게 하시고”(17절)
하나님에 대한 위대한 선언은 이것입니다. 하나님은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이시고, 영광의 아버지시라는 겁니다. 예수님을 주와 그리스도로 믿는 사람에게만 하나님을 알 수 있습니다. 하나님은 근접할 수 없는 영광과 무한한 사랑으로 가득한 아버지시라는 겁니다.
아바abba 아버지! 어떻게 영광의 하나님을 감히 아버지라고 부를 수 있게 되었는지요! 실로 우리에겐 ‘아버지’라는 말과 ‘하나님’은 조화될 수 없는 말이었습니다. 지구상의 수많은 종교들이 이걸 증거하고 있습니다. 하나님은 오직 보좌에 앉으신 하나님의 아들의 아버지이신 겁니다. 예수 이름으로 하나님을 아버지로 부를 수 있게 되었습니다.
예수 이름으로 하나님의 비밀로 들어가게 되는 겁니다. 지혜와 계시로 가득한 하나님의 봉인된 비밀이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열리게 된 겁니다.(9절). 지혜와 계시가 아니면 하나님의 밀을 깨달을 수 없나니! 하나님은 기꺼이 자녀들에게 지혜와 계시의 영(정신)을 주십니다. 만일 우리에게 지혜와 계시의 정신이 있다면 그건 전적으로 성령이 부어주신 기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
댓글0개